다.대.티!
다시 한번 대~한민국 티!


SK Telecom과 아디다스가 함께 만든 다대티.
이번에 아이프로슈머에서 리뷰를 신청하여, 가족과 함께 응원하려고 신청하였는데,
세 장이나 날라왔었네요..^^

 

사실, 월드컵 시즌이 한창일 때, 업로드했어야 하는데, 정신이 없고 일이 쌓이다보니
이제 리뷰글을 업로드하네요 ㅋ.ㅋ;;

일단 티셔츠에 대한 간단한 리뷰!!

색감을 최대한 표현해보려고 했는데, 다른 분들의 컴터에서 어떻게 나올련지 모르겠네요.^^

그냥 레드라기보다는 약간 짙은 레드지만 밝은 색상을 띄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림에서 보이는 바와 같이, 아디다스의 로고와 삼선이 눈에 띄게 이쁘게 되어있네요 ㅎㅎ

 

주목할 것은 바로 이 "다시한번 大~한민국" 이 녀석 색상이 조금 이상하죠?

그냥 흰색도 아니고, 회색과 흰색과 누르끼리한 색이 살짝 보이는?

바로 이녀석은 밤에 입고, 후레시와 같이 라이트로 비추게 되면 반짝반짝 광을 내게 된답니다.

아쉽게도 밤에 촬영을 시도하였는데, 통 이쁘지 않게 나와서..ㅠ.ㅜ..

 

티셔츠 뒷면에는 이렇게 T로고가 그려져 있습니다. 크지 않게 그려져 있고,

다른 글씨 없이 로고만 있어서 생각보다 이상하지 않고 이쁩니다.^^

 

솔직히 레드티라고 하면, 월드컵 시즌에 맞춰 대충 만드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 티셔츠는 아디다스에서 만들어서 그런지 상당히 질도 좋고 세심한 부분이 많더군요.

목 구멍(?) 늘어남 방지를 위해서, 따로 띠로 둘러 싸져 있고, 삼선도 그냥 프린팅이 아니라,

흰색 천으로 덧 씌어져있어서 아무리 빨아도 끄떡이 없더군요..^^

 

경기보면서 찍었던 사진입니다 ㅋㅋ

거리응원은 사정상 참석을 못 했고, 부모님과 함께 경기를 관람했네요..^^

나름 기분도 내보고자, 부모님께 낼름 입혀버렸습니다^^

 

생각보다 옷이 편하신지...

아버지는 헬스장 유니폼으로 애용을 하시고 있네요 ㅎㅎ

 

아래는 제 실착..ㅋㅋ

경기 끝나고 방에 들어와서 후딱 찍었네요..^^


 
 

우리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대~~한민국 짝짝짝 짝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