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차차"라는 저 캐릭터를 아시나요?
"풀방(http://fun.pullbbang.com)"이라는 사이트에서 
연재되고 있는 카툰의 캐릭터입니다.

차차 보러가기

좀 기간이 되었긴 하였지만,
아이프로슈머에서 위의 사진과 같이
세 가지 상품을 리뷰할 기회를 얻게 되었습니다.

워낙 일이 많았던지라, 이제서야 리뷰를 작성하네요 ㅠ.ㅜ
마감기일 하루 남은..흑ㅠ


우선 첫번째로 휴대폰 거치대!!



바로 차차 얼굴이 큰짐막하게 있는 휴대폰 거치대입니다.
활짝 울고 있는 차차의 얼굴이 보이지요^^



제 아이폰을 거치해보았습니다.
상품 상단에는 솜으로 쿠션이, 하단에는 BB탄 같은 것이 있어서
넘어지지 않고 무게를 잘 지탱해주네요^^



음. 이녀석은 소개할 필요없이. 사진에 써있네요 ㅎㅎ
ChaCha 전자파 차단 Sticker 라고 되어있군요!
깜찍하게 하트를 껴앉고 있는 차차캐릭터가 24k골드스티커로 되어있습니다.^^



마지막 상품인 슈퍼맨 티셔츠!!
마치 슈퍼맨이 등장할 때, 자신의 셔츠를 찢고 안에 있는
슈퍼맨의 S가 보이는 그 장면을 티셔츠에 그려놓았네요 ㅎㅎ

재미있는 컨셉티셔츠이지요!!
아쉽게도 이번 리뷰 자체가 겨울인지라,
어디를 입고 나갈 수 없는 반팔로 제작이 된 것이 아쉽네요 ㅠㅠ


요즘 차차 이외에도 다양한 웹툰의 캐릭터들이 상품으로 제작되는 거 같습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카툰의 캐릭터 제품을 사용하는 것도 또 하나의 재미가 될 거 같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