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PAVV 3D LED를 체험? 한번 해볼까?

아마 얼마 전이었죠?
웹서핑 중 우연히 삼성전자의 PAVV 3D LED TV 체험단을 모집한다는 글을 보게 되었습니다.

 

지원분야는 위 이미지와 같이 스포츠, 영화, 게임 3개의 분야였죠.^^ 물론, 저는 다른 것을 생각도 안 하고 Sports를 선택하였고, 지원서를 후다닥 작성하여 제출하였습니다. 지원기간이 좀 있었던 터라, 지원한 것도 잊은 채 시간을 보내고 있었죠.

얼마 뒤, 놀라운 전화를 받게 되었죠.^^ 바로 스포츠팀의 10명 중 1명으로 뽑히게 되었다는!!>_< 퇴근시간 지하철 안에 붐비는 곳이었으나 '감사합니다'라고 크게 외쳐버렸습니다!…^^;


파브 3D 챌린저 출범식에 가다!

 그렇게 참여하게 된 파브 3D 챌린저 출범식.^^ 
 늘 마실처럼 놀러가던 메가박스라서 가벼운 마음으로 달려갔습니다.
 매표소 옆에 위치한 출범식 부스 그리고 우측에는 PAVV 3D LED TV 9대가 붙여져서 3D영화를 시연하고 있었습니다.

 

 명찰을 지급받고 간단한 인터뷰를 하고 난 뒤, 영화관으로 들어갔고, 3D TV에 대한 제품 설명 및 질의응답시간이 있었죠.
3D 안경이 모두 지급되지 않은 상태에서 진행되어서 조금 아쉬운 감이 있었지만 진행자의 재치 있고 자세한 설명이 있었기에 만족스러웠죠. 
 

제품설명 후, 첼린저들의 소개와 미션 및 일정, 규칙에 대한 안내가 이뤄졌고, 질의응답시간이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높은 챌린저들의 연령대와 쏟아져 나오는 고급(?) 질문들에 한번 더 놀랐죠;^^ 무엇보다 하나하나의 질문에 대답해주시는 관계자분들의 모습이 더욱 좋았던 거 같네요. 사실 이런 체험단을 하게 되다 보면, 제품 던져주고 알아서 체험하고 홍보 좀 해달라하는 무책임한 곳도 몇몇 있던지라.. 비교대비 만족감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끝으로 3D영화인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상영하는 것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다소 늦은 시간에 시작했던지라, 끝난 시간이 11시가 넘었더군요. 그래도 곧 만나볼 Full HD 3D LED TV의 기대감에 므흣>_<


집으로 들어온 3D 영화관.

출범식이 있고, 1주일 뒤, 드디어 PAVV 3D LED가 집안으로 날라왔습니다!

 

 

 

구성품은 3D LED TV, 3D안경 4개(충전식x2개, 배터리식x2개), 블루레이 플레이어, 3D 타이틀(몬스터vs에어리언) 이었습니다.
집이 그리 넓지 않은지라, 제품을 가져다 놓기만 해도 이미 거실을 가득 채우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친절한 기사님들의 설명과 설치로 후다닥 자리를 잡았죠.

 

평소, 전자기기 선택에 있어, 피아노블랙 색상을 한 제품을 좋아하는 지라, 3D TV의 크리스탈 바젤은 제 맘에 쏙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발대식에 나왔던 8000의 실버 바젤이나 다른 색상의 바젤은 정작 중요한 영상의 집중도를 떨어트린다고 생각하기에, 더욱 맘에 들었습니다. 더구나 이전까지 20년된…29인치 브라운관 TV를 보던 저에게는 LED를 사용한 PAVV의 색감과 밝기는 새로운 세상에 접어든 느낌이었죠.

 

 

크리스탈 바젤과 측면을 찍어 보았습니다.
크리스탈 바젤은 측면에 은색 라인과 함께 고급스러운 면과 세련된 면을 동시에 강조하였습니다. 마치 같은 삼성전자의 제품인 '햅틱2'의 라인과 비슷하여 한 때, 햅틱2 유저였던 저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최고의 만족감을 주었습니다. 여기서 또 한번 놀란 것은 2cm정도 되는 측면 두께! 브라운관을 20년간 사용했던 사람이 이 것을 보았을 때 그 느낌이란, 정말 최고였습니다. 그래도 나름 가젯 등에 있어서는 자칭 얼리어답터라고 자부하는 저였지만, 이 녀석은 저로 하여금 내가 참 옛날 세상에 살았구나 라는 생각도 들게 하였죠^^;;;

 함께 온 블루레이 플레이어. 기존에는 S사의 DVD플레이어를 가지고 있던 지라, 확실히 화질 차이를 느낄 수가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제품도 블랙의 사진과 같이 파란 LED까 들어와서 멋들어진 제품이었습니다. 
 

 '이건희안경'이라 불리는 3D안경입니다. 3D TV가 있다 한들, 이 안경이 없으면 LED의 멋진 화질과 색감만을 즐길 뿐이죠. 생각보다 크기는 크지만, 안경을 쓰고도 쓸 수 있다는 장점과 생각보다 가볍다는 것이죠. 크기만 봐서는 무겁다고 생각하기 쉬운데, 기대 이상으로 가볍습니다. 지난 발대식 때 들어보니, 이건희 삼성전자 사장님이 써보고 '불편하다' 라는 말 한마디에 안경 전문가 30명을 고용해서 다시 제작했다는 일화도 있더군요.^^  

 이렇게 PAVV 3D TV와 동거는 시작되었습니다.

이제부터 다양한 3D 컨텐츠와 2D를 3D로 변환시키는 기능을 통해 즐기는 축구경기를 사진 또는 동영상을 통해 제공해드리겠습니다. 앞으로 6주 동안의 3D 여행기. 함께 즐겨보았으면 좋겠습니다.^^



 PAVV Full HD 3D LED 체험단 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pavv3dled

+ Recent posts